0

에로틱 스팽킹 (말하자면 섹스 도중 상대의 엉덩이를 때리는 것을 이렇게 부릅시다)이 좋다는 것은 과학적이고도 통계에 근거를 둔 사실이라는 것을 아시나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팽킹에 대한 막연한 거부감을 가지고 계신 분들을 위해 스팽킹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 세가지를 소개합니다. 앞으로 스팽킹을 당신의 섹스 루틴에 넣을 것을 고려해 보세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에로틱 스팽킹은 문학에서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테마입니다.

최근 영화로도 개봉된 E. L. 제임스의 베스트셀러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서도 에로틱 스팽킹이 여러번 나오지만 그 유명한 사드 후작 (Marquise de Sade)의 1791년 소설 ‘Justine’이나 ‘The Misfortune of Virtue’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사드 후작 (Source: The Deviant Art)

사드 후작 (Source: The Deviant Art)

 

에로틱 스팽킹을 하면 도파민이 분출됩니다.

성감대에 압박을 가하면 도파민이라는 물질이 분비된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도파민은 뇌 신경 전달 물질의 하나로 ‘욕망과 쾌락의 메신저’라고도 불립니다. 또한 도파민은 성감을 증가시키고 커플 사이의 유대감을 증대시키기도 합니다.

dopamine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에로틱 스팽킹을 즐기는 사람은 생각보다 많습니다.

프랑스의 Institute of Public Opinion라는 기관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여성 중 25%가 에로틱 스팽킹을 즐긴다고 합니다. 스팽킹이 변태가 아닌 자연스러운 섹스 플레이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는 증거죠.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파트너로 하여금 에로틱 스팽킹에 ‘동참’시킬 수 있을까요? 예쁜 사틴 마스크나 링크를 준비해 보세요. 상대방도 자연스럽게 스팽킹 무드에  빠져듭니다.

AnneLolotte
소프트파리스 창업자이자 공동대표인 앤-샬롯 데스루엘레의 블로그 필명. 다국적 기업 소속 변호사로 일하던 앤-샬롯은 2006년 소프트파리스를 창업, 성공적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자 프랑스 최대 방문판매 업체로 키워냈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Love & S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