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아이들의 판타지 동화에서나 일어날 수 있는 일이 현실 세계에서 사진에 잡혔다. 딱따구리가 족제비 새끼를 업고 나는 장면이다. 그것도 보기 드문 녹색 딱따구리다.

영국 이스트 런던에 거주하는 아마츄어 사진가 마틴 르메이 (Martin Le-May)는 에섹스 지방을 여행하는 중 이 믿기 어려운 장면을 렌즈에 담았다고 한다.

하지만 그의 설명에 따르면 사진에 담긴 실상은 에픽한 동화 스토리와는 거리가 멀다. 딱따구리를 잡아먹으려 족제비가 덮쳤고 딱따구리는 살기 위해 도망치듯 날아오른 것이라는 것.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온리인 매체 버즈피드 (BuzzFeed)와의 인터뷰에서 르메이는 자신의 사진을 ‘생존을 위한 몸부림’으로 표현했다.

녹색 딱따구리를 구경하기 위해 아내와 함께 혼 처치 컨트리 파크 (Hornchurch Country Park)를 산책하던 중 신경질적인 새 울음이 들렸죠. 순간 녹색이 번쩍였습니다.

이어 실버 버치나무 뒤쪽으로 녹색 딱따구리가 내려 앉은 것이 보였습니다. 마치 뜨거운 후라이팬에 앉은 것처럼 허둥지둥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러더니 딱따구리는 우리 쪽으로 날아와 또 내려 앉았는데, 그 순간 등 위에 포유류가 매달린 것을 보았죠. 바로 카메라를 꺼내들고 사진에 담았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결말이 궁금한가? 결국 딱따구리는 탈출에 성공했고, 머쓱해진 족제비는 숲 쪽으로 달아났다고 한다. 어쨌든 해피엔딩인 셈이다.

.

0

LOVE& SPECIAL

바이럴 영상을 통해 보는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연인들의 사회적 거리 지키기 ❤❤❤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스마트폰만 보는 남친 응징법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술 퍼먹고 새벽에 들어온 남친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좋아하면서도 선을 넘지 못하는 남녀

더보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 Story

More from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