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전세계에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열풍이 몰아치던 몇년 전의 일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멕시코에서 33세의 여성이 <그레이…>를 보면서 극장에서 마스터베이션을 즐기다가 옆자리 관객의 신고로 체포된 일이 있었다.

그레이가 아나스타샤의 손에 수갑을 채우는 장면을 너무 즐긴 나머지 본인도 수갑을 차게 된 것.

보다 강한 자극과 스릴을 즐기는 현대인의 습성 때문일까,  이 사건 정도는 약과로 보일 정도로 마스터베이션에 관한 황당한 사건들이 많다. 한번 보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1 운전 중에

2010년 클리블랜드에서 경찰이 위험 운전을 하는 차를 세웠을 때, 운전자인 여성의 바지 지퍼가 열려 있고 허벅지에 바이브레이터가 놓여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 여성은 노트북으로 포르노 영화를 틀어놓고 운전 중 이를 보면서 즐기고 있었다고 한다.

while-driving_0

02 스타벅스에서

2012년 플로리다 소재 한 스타벅스의 바리스타가 여성 고객 중 한명이 가게 안에서 ‘손장난’을 하고 있다고 경찰에 신고한 일이 있었다. 신체 수색을 통해 경찰은 그녀의 지갑 안에서 사용하다 만 마약을 발견했고, 그녀는 ‘손장난’이 아닌 마약 소지 혐의로 체포되었다.

starbucks
;

03 대학 도서관에서

지난 주 오레곤 주립 대학 도서관에서 한 여성 졸업생이 메인 열람실에서 손으로 즐기던 장면이 도촬되어 포르노 사이트에 유출되는 바람에 경찰에 체포되었다. 그녀는 6,250 달러의 벌금과 1년 이하의 징역형을 받을 위기에 처했다고 한다.

college-libra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4 고속도로 갓길에서

2013년 조용한 코네티컷의 뉴 가나안의 한적한 도로에서 갓길에 불법 정차된 차 뒷자리에서 한 여성이 바지를 벗는 장면을 지나가던 경찰이 목격하였다. 27세의 그녀는 마약 재활 프로그램을 이수 중에 있었으며 이 곳에서 ‘틈틈히’ 마스터베이션을 즐겼다고. 결국 그녀는 경범죄로 재판에 넘겨졌다.

side-parked

05 바이크 뒷 좌석에서

작년 미국 데이토나 비치의 50세 된 여성이 자신의 집 앞에 세워둔 바이크 뒷자리에서 마스터베이션을 하다가 주민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에 체포되었다. 주인의 목격에 따르면 그녀는 하체에 아무것도 걸치지 않은 채 대로변을 정면으로 향한 채 즐기고 있었다고.

motocycle

06 대도시 사거리 교차로에서

지난 달 초 플로리다 올랜도의 중심 거리 의 한 교차로에서 한 여성이 옷을 다 벗은 채 신호 대기 중이던 렉서스 앞에서 마스터베이션을 시연하다가 체포되었다. 그것만으로는 부족했는지 그녀는 차 후드위에 올라가 뛰다가 차 유리에 핸드폰을 집어던지기도 했다고.

intersection

07 경찰서에서 근무 중

푸에르토 리코의 한 여성 경찰관이 근무가 지루해졌는지 갑자기 옷을 벗고 마스터베이션을 시작했고 이를 남성 동료들에게 사진 찍게 한 사건이 있었다. 이 사진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퍼지면서 경찰의 이미지 훼손을 이유로 해고의 위기에 처했다고.

police-officer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Love & S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