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986년 영화 <나인 하프 위크 (Nine and Half Weeks)>를 기억하는가? 미키 루크와 킴 베싱어가 딸기, 계란 노른자, 체리, 얼음 등 다양한 음식들과 함께 에로틱한 장면을 연출했던 영화 말이다.

실제로 음식과 섹스는 굉장히 잘 어울린다. 음식과 섹스 하면 주로 딸기나 초콜렛 등을 떠올리겠지만 침대에서의 에로틱 플레이에도 좋으면서 실제 섹스 라이프에도 도움이 되는 좋은 음식들이 있다.

그런 음식 8가지를 소개한다. 오늘밤부터 실천해 보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 망고 — 망고는 촉촉하고 향기가 좋다. 얇게 썰어놓고 이걸로 무엇을 할 지 상상의 나래를 펴보라.

mango

2. 사탕 — 달콤한 캔디는 동심을 일깨워 준다. 사랑을 나눌 때 팝 록 (Pop Rock)이라고 불리는, 탄산 처리가 되어 있어 물기에 젖으면 톡톡 터지는 캔디를 사용해 보라. 그 효과는 센세이션하다.

SONY D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

3. 바질 — 향기가 좋고 먹어도 괜찮다. 이것을 깃털처럼 사용해 보라.

Aaron Tait Photography

4. 수박 — 촉촉하고 찐득거리며 차다. 벗은 몸에 얹어놓고 먹기에는 수박만한 것이 없다. 이왕이면 씨 없는 수박을 고르라.

Seedless-Watermelon

ADVERTISEMENT

ADVERTISEMENT

5. 오이 — 지나친 상상은 금물. 그것을 위한 것이 아니다. 얇게 썬 다음 냉장고에 보관해 둔다. 피부에도 좋으니 일석삼조다.

Cucumber and slices isolated over white background

6. 아이스크림 케이크 — 침대에서 많이 (?) 쓰는 휘핑 크림 대신 써보라. 그 차가움은 등골을 지나가는 전율을 만들어 준다.

cake-icing

ADVERTISEMENT

ADVERTISEMENT

7. 얼린 탄산 음료— 미키 루크는 얼음을 썼지만 여기서 상상력을 발휘해 얼린 탄산 음료를 써 보자. 녹으면서 피부에 느껴지는 기분은 짜릿짜릿하다.더구나 달콤하기까지 하다.

coke

8. 스시 — 영화 <섹스 앤 더 씨티>에서 사만다가 남자 친구를 위해 스시를 만드는(?) 장면을 굳이 기억할 필요도 없다. 피부는 생선마다 가지고 있는 다양한 텍스쳐를 즐긴다.

ⓒNew Line Cinema

ⓒNew Line Cinema

0

LOVE& SPECIAL

바이럴 영상을 통해 보는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연인들의 사회적 거리 지키기 ❤❤❤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스마트폰만 보는 남친 응징법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술 퍼먹고 새벽에 들어온 남친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좋아하면서도 선을 넘지 못하는 남녀

더보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 Story

More from Love & S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