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지피지기면 백전불패’라 했다. 여성의 몸을 공략하는데 여성만큼 잘 알수 있을까? 더구나 여성의 몸을 수없이 공략해 본, 그러면서도 남성의 몸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을 바이섹슈얼 여성이라면 말할 필요도 없을 것이다.

그래서 한 바이섹슈얼 여성이 남성들에게 주는 섹스에 대한 조언을 소개한다. 남성들끼리 피상적으로 경험해 주고 받은 허풍 섞인 조언은 이제 잊어도 좋다.

01  여자를 만족시키는 공식 따위는 없다

나도 그런 공식을 알려주고 싶다. 하지만 그런 공식은 없다. 모든 여성의 몸은 다르고 그들의 마음 상태도 다르다. 물론 공통적인 부분들도 없진 않지만 그들을 흥분시키고 만족시키는 방식은 사람마다 다르다.

따라서 다음 두가지를 실행하는 것이 대단히 중요하다:

첫째, 그들과 소통하라.

둘째, 그들의 몸이 보이는 반응을 세심하게 관찰하라.

동성연애를 하는 여성들이 한 사람을 만나 섹스를 하면 보통 3년 이상, 심지어 70년까지 관계를 지속하는 이유를 아는가? 그들은 상대방이 베토벤의 9번 합창곡을 부르듯이 절정에 이르게 하는 법을 배우려고 상호간에 노력하기 때문이다.

02  포르노는 맘껏 봐도 좋다. 하지만 포르노에서 배운 것을 써먹으려 하지 말라

섹스와 포르노는 그 존재 목적이 분명히 다르다. 섹스는 섹스를 하는 상대방을 즐겁게 해주는 것이 목적이고 포르노는 섹스를 지켜보는 제3자들을 만족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이제 알겠는가? 당신이 포르노를 보면서 흥분을 느끼는 그 행위가 정작 그 장면을 연출하고 있는 여성들에게는 고역일 수도 있다는 사실을.

그녀의 클리토리스에는 신경도 안 쓰면서 격렬하게 피스톤 운동만을 한다거나, 척추가 휠 듯한 이상야릇한 체위를 요구하는 것 같은 행동들을 당장 그만두라. 물론 그녀의 허락없이 그녀의 얼굴에 ‘싸는’ 행동도 마찬가지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3  그녀의 가슴에 특히 정성을 들이라

여성의 가슴은 단지 보기에만 좋고 만지기에만 좋은 것이 아니다. 섬세한 성감 신경을 가지고 있는 기관이다. 그래서 가슴의 애무는 여성에게 있어서 대단히 중요하다.

1에서 이야기 했듯이 가슴에 대해서도 여성들마다 쾌감을 느끼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그녀의 반응을 살펴 가면서 배우는 수밖에 없다. 단지 중요한 것 두가지만 이야기 하겠다:

첫째, 절대 쥐어 짜지 말라. 그녀가 당신의 ‘볼 (ball)’을 쥐어 짠다면 좋겠는가? 그녀가 그것을 다루듯이 조심스럽게 다루라.

둘째, 젖꼭지는 특히 민감한 부위이다. 더욱 특별한 정성을 들이라.

04  페니스는 가장 일반적인 무기이지만 유일한 무기는 아니다

대부분의 남성들은 섹스를 ‘페니스의 삽입’으로 정의한다. 이들은 레즈비언의 섹스에도 반드시 ‘삽입’이 필요해 섹스토이 등을 사용할 것이라 멋대로 단정한다.

천만의 말씀이다. 물론 나도 페니스를 사랑하지만 그것이 절대적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실제로 내가 여성들과 섹스를 할 때 토이 같은 것을 사용한 적이 별로 없다.

나는 페니스 없이도 그녀를 절정에 이르게 할 수 있다. 페니스가 없어도 되기 때문에 말 그대로 하루 24시간 섹스를 하는 것도 가능하다. 어떻게 하느냐고?

샤워를 하면서 그녀를 생각하고 그녀가 좋아하는 바디 로션을 바른다. 샤워가 끝나면 그녀가 벗겨낼 란제리를 골라서 입는다. 틈틈히 그녀에게 문자를 보내 그녀를 사랑한다고, 그녀의 몸을 원한다고 말한다. 이 모든 것이 여성에게 있어서는 ‘섹스’이다.

당신도 할 수 있다. 데이트와 전희와 삽입을 굳이 구분하려 하지 말라. 그 모든 것이 하나이고 모두 섹스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5  그녀의 몸이 얼마나 멋진지 항상 얘기하라

영화 속에서 라이언 레이놀즈나 라이언 고슬링 혹은 타이에 딕스가 셔츠를 벗어던지고 식스팩을 과시하는 장면을 보면서 주눅들어 본 적이 있는가? 있을 것이다.

그런데 그런 것들은 그녀에게 훨씬 심각한 문제이다. 여성들은 8살 이후부터 얼굴과 몸의 아름다움에 대한 사회의 끊임없는 편견과 일방적으로 주입되는 강박 관념에 시달린다.

여기에 남성들이 일방적으로 찍어 버리는 부정적인 낙인들 — 살쪘다, 키가 작다, 가슴이 절벽이다, 엉덩이가 퍼졌다 혹은 빈약하다 등에 노이로제가 걸려 있다.

여성들이 남자를 만나면서 그에게 처음으로 벗은 몸을 보여줄 때 떠는 이유를 아는가? 단지 부끄러워서가 아니다. 완벽하지 못해 보이는 자신의 몸을 사랑하는 남자에게 보여주는 것이 두렵기도 하기 때문이다. 평균 이상의 외모와 몸매를 가진 여성들도 예외는 아니다.

당연한 얘기지만 여성들이 가지고 있는 그런 두려움들은 그녀가 편히 몸과 마음을 열고 섹스를 즐기는데 큰 장애가 된다.

그러니 항상 그녀에게 얘기하라. 그녀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그녀의 가슴이 얼마나 풍만하고 엉덩이가 탐스러운지…이 모든 것이 4에서 얘기한대로 섹스의 일부임을 잊지 말라.

0

LOVE& SPECIAL

바이럴 영상을 통해 보는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연인들의 사회적 거리 지키기 ❤❤❤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스마트폰만 보는 남친 응징법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술 퍼먹고 새벽에 들어온 남친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좋아하면서도 선을 넘지 못하는 남녀

더보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 Story

More from Love & S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