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임신과 성병 감염을 막아주면서 오르가즘을 보장하는, 적어도 안 썼을 때 보다 더 좋은 섹스를 보장하는 여성용 콘돔이 나온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여성용 콘돔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지금까지 한번도 인기를 끌었던 적은 없었다. 여성들의 심리적인 거부감, 실제 착용했을 때의 불편함이 그 이유였다.

나아가 여성용 콘돔을 개발하고 테스트하는 것은 남성용에 비해 훨씬 비용이 든다는 점도 쓸만한 제품의 등장에 장애가 되고 있다.

하지만 이 제품은 다를 듯하다. 인터넷 매체 askmen.com에 의하면 미국 미시간의 IXu라는 회사가 개발한 ‘VA w.o.w’라는 이름의 여성용 콘돔은 하트 혹은 별 모양의 링에 무선 블루투스로 제어되는 미세한 바이브레이터가 달렸다.

female-condom-2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효과는 확실히 있다고 한다. 회사에 따르면 50명의 여성들에게 사용하게 해 본 결과, 70%가 첫 섹스에서 오르가즘을, 84%가 두번째 섹스에서 오르가즘을, 그리고 네번째 섹스까지는 100%가 오르가즘을 느꼈다고 한다.

이 제품에 대해서는 여성 단체들의 호응도 높다. 여성용 콘돔은 여성이 성병 감염을 남자에게 의존하지 앟고 스스로 제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미국에서는 사용 승인을 기다리는 중이지만 유럽에서는 12-18개월 이내에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한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Love & S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