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요즘은 화장을 하는 남자들도 드물지 않지만 여전히 뷰티 케어는 대부분의 남자들에게 있어서 미지의 영역이다. 그래서 전혀 신경 안쓰고 ‘생긴대로 사는’ 남자들도 수두룩하다.

하지만 여자들은 거친 남성미만큼이나 깔끔함을 남자의 매력으로 생각한다. 여자들이 남자들의 외모에 대해서 특히 싫어하는 것, 고쳐주었으면 하는 것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미국의 미디어 허핑턴포스트 라이프스타일에서 이 주제로 페이스북에서 공개 토론을 벌인 결과 댓글을 통해 가장 많은 의견이 몰린 6가지 필수 뷰티 케어를 소개한다. 성공적인 데이트를 위해 이 정도는 알아두고 실천하자.

 

콧털은 반드시 정리하자.

삐져나온 남자들의 콧털 때문에 대화에 집중이 안된다는 여자들이 있을 정도이다. 콧털은 주기적으로 반드시 정리하자. 나아가 귓털이 있는 남자들은 귓털도 정리하자

Nose-Hair-Scissors-Plucking-Nose-Hair-Pulling-Nose-Hair-Pulling-or-Tweezing

 

삐쳐나온 눈썹을 정리하자

꼭 전문적인 케어를 받을 필요는 없다. 불규칙하게 삐쳐나온 부분, 좌우가 비대칭으로 자라나온 부분만 정리해도 인상이 훨씬 부드러워 보인다.

eyebrow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피부 각질을 제거하자

전문적인 스크럽 제품을 써도 좋고 하다못해 소금을 사용해도 효과를 볼 수 있다. 각질 제거 후에는 보습 로션을 바르는 것을 잊지 말자.

man-exfoliating-face

항상 보습 및 선블럭 로션을 바르자

선블럭 로션은 여름철 햇별이 강할 때만 쓰는 것이 아니다. 피부 노화의 원흉인 자외선은 흐린 날에도 피부를 공격한다. 계절과 날씨에 선블럭 로션 쓰는 것을 습관화 하자.

더구나 요즘은 보습 로션 중에 SPF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제품들도 많다. 밤에 집에서도 로션을 바른다고 생각하라.

use-right-sunblock_ways-protect-your-skin-summe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아이크림을 쓰자

사람을 지쳐 보이게 하고 나이들어 보이게 하는 다크 써클은 남자들에게도 치명적이다. 여자 친구 크림을 뺏어 쓸 생각을 말고 자신의 전용 크림을 장만하라.

eyecream

 

손발톱과 손발을 신경써서 관리하자

남녀를 불문하고 진짜 멋장이들은 구두를 잘 신는 사람들이다. 마찬가지로 잘 드러나지 않는 손과 발이 잘 관리되어 있다면 그녀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다.

손발톱을 깔끔하게 깍는 것만이 다가 아니다. 주기적인 스크럽과 함께 로션을 발라두는 것까지 신경써서 관리하자.

feet-scrub

0

LOVE& SPECIAL

바이럴 영상을 통해 보는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연인들의 사회적 거리 지키기 ❤❤❤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스마트폰만 보는 남친 응징법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술 퍼먹고 새벽에 들어온 남친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좋아하면서도 선을 넘지 못하는 남녀

더보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 Story

More from Lifesty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