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원치 않는 임신과 함께 성병 예방을 가능하게 해주는 가장 확실한 피임법인 콘돔. 하지만 콘돔에 대한 얘기를 하는 것은 아무래도 껄끄럽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그런 껄끄러움을 말끔히 해소시켜주는 콘돔들이 있다. 이른바 명품 콘돔. 샤넬, 루이 비통 등 쟁쟁한 명품 브랜드들이 만든 특별한 콘돔이다.

이런 콘돔이라면 자연스레 화제에 올리기도 좋고 심지어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 아닐까. 그런 제품 5가지를 소개한다.

01 루이뷔통

이라클리 키지리아가 디자인한 제품. 12월 1일 세계의 날을 기념하여 만들었고 수익금은 모두 에이즈 재단에 기부된다고 한다. 12개들이 한 박스에 60 달러.

louis_vuitton_condom

02 샤넬

코코 샤넬의 명언 “Keep it classy (품위를 유지하라)”에 부합하는 제품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핑크 및 실버 두가지 색이 있고 12개들이 한박스에 279 달러다.

chanel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3 마크 제이콥스

“REMEMBER, SAFETY FIRST! (기억해, 안전이 제일이야!)  XXOO, MARC JACOBS.” 라는 제이콥스의 메세지가 담겨 있다. 가격은 개당 1.99 달러로 저렴하다.

marc-jacobs-condom-ebay

marc

04 베네통

일본의 콘돔 메이커 오카모토와 콜라보한 것으로 일본에서 발매되었다. 베네통답게 컬러가 현란하다.

benetton-condom1

benetton-condom2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6 디 오리지날 콘돔

명품 브랜드는 아니지만 콘돔계의 샤넬이라 할 만하다. 프랑스 왕족의 후예인 챨스 임마누엘 왕자가 프랑스의 콘돔(원래 지명이다) 지방을 여행하면서 영감을 받아 2010년 론칭한 콘돔이다.

친환경을 표방하는 제품으로 소재부터 루브까지 고급만을 사용하고 패키지 또한 고급스럽지만 가격은 보통의 콘돔과 크게 다르지 않다.

condom1

condom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Lifesty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