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전문가들의 학구적이고 체계적이고 원론적인 의견도 좋지만 때로는 우리 주위의 평범한 경험자들의 조언이 마음에 와 닿을 때가 많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특히 개인차가 심한  섹스팁은 더더욱 그럴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위민즈 헬스가 기획한, 우리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여성들이 주는 생생한 오럴 섹스 팁을 소개한다.

반드시 입만 사용해야한다는 법은 없어요. 손으로 그의 베이스를 잡으세요. 그리고 볼을 가지고 노는 것은 언제나 도움이 되죠.  — 칼리 H.

턱이나 목이 피곤해지면 물러나서 페니스의 머리 부분 끝에 집중하죠. 빨고, 핥고, 원을 그리고…그러면서 손으로 그의 기둥을 펌프질을 하는거죠.  — 안느 G.

그의 기둥이 볼과 만나는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이 정말 민감하더라구요. 내 전 남친은 그곳이 자기 G  스팟이라고 했어요.  — 사라 K.

오럴을 할 때 가끔 맛이 나는 루브를 사용하곤 해요. 그도 좋아하니까 금상첨화죠.  — 이사벨 J.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관련기사
오럴 섹스를 하는 그녀를 편하게 해주는 6가지 방법

하다가 피곤해지거나 침을 삼켜야 할 때가 되면 속도를 늦춰요. 그렇게 해서 회복을 하고 나면 다시 속도를 내죠. 남자 친구도 이런 템포 조절을 좋아하는 거 같아요.  — 나탈리 H.

그가 뭘 좋아하는지 물어보세요. 그가 좋아하는 리듬, 속도 그리고 그만의 취향을 알아두면 자신감이 생겨서 잘하게 되요. — 멜리사 S.

내 필살기는 머리 끝을 빨고 손으로 기둥을 펌프질 하는 거죠. 입이 아래로 내려갈 때 손은 반대로 위로 올라가고 입이 올라갈 때 손은 내려가는 식이예요. 입과 손으로 마사지를 한다고 생각하면 쉽죠. — 사라 K.

전 제가 해줄 때 그가 얼마나 좋아하는지, 그리고 그가 얼마나 잘 보답을 해주는지를 생각해요. 그러면 행위가 너무 즐거워지죠. — 린제이 P.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그가 절정에 이르렀을 때 그의 볼을 부드럽게 당겨줘요. 그러면 절정이 조금 늦춰지는데 남자친구는 그게 훨씬 더 강렬하다고 하더라구요.  — 엘리자베스 O.

머리 끝을 공략할 때 머리 아래 파인 부분을 잊지 마세요. 그곳이 정말 민감한 곳이예요.  — 말리아 G.

난 오럴을 해주면서 신음소리를 내요. 그러면 그가 더 흥분을 하죠. 또 내가 그걸 즐긴다고 생각하니까 그도 편해해요.  — 마그리트 W.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Love & S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