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특정 섹스 포지션을 좋아하는 것은 물론 경험적인 면도 있지만 무의식 중에 드러나는 한사람의 성격의 단면에 기인하기도 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그래서 가장 일반적인 포지션 5개를 중심으로 그 포지션을 좋아하는 남성들의 성격을 분석한 결과를 소개한다.

01 미셔너리 포지션

정상위로 불리는 가장 기본적이고 교과서적인 포지션. 이 포지션을 좋아하고 고집하는 남성은 다소 정서적으로 불안정한 경향이 있다고 한다. 파트너의 얼굴을 보면서 반응을 확인해야 적성이 풀리기 때문.

또한 다른 체위를 시도하기를 두려워하는 자신감이 부족한 면도 있다고. 또한 섹스를 온전히 콘트롤하려 하는 경향도 있다.

미셔너리 포지션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2 도기 스타일

도기 스타일을 싫어하는 남성은 없다. 하지만 이 체위를 특히 좋아한다면 그는 섹스에 관한 한 가장 남자다운 남자이다.

마치 정글에서 내 영토를 지키려는 동물 — 여자를 지배하면서 ‘넌 내 여자야’라고 하는 듯한 마인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 반면 다정함과 로맨스 있어서는 부족한 남성들이 많다.

도기 스타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3 카우걸 포지션

여성 상위로 불리는 이 체위의 장점은 다양한 응용이 가능하다는 것. 이 포지션을 좋아하는 남성은 파트너를 만족시키는 일에 조바심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

이 체위는 여성이 온전히 주도하기 때문에 여성이 만족하기 쉬운 자세이기 때문.

카우걸

04 스푼 포지션

잠을 자거나 커들링을 할 때 많이 하는 자세로 다정함의 면에서는 최고다. 이 자세를 좋아하는 남성은 로맨틱하고 파트너를 만족시키는데 헌신적이라고 한다.

스푼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5 스탠딩 포지션

샤워룸, 부엌 등 침대 외에는 어디서건 할 수 있는 포지션으로 이 포지션을 좋아하는 남성은 모험을 즐기고 성적으로도 킹키한 것을 좋아하는 — 속칭 ‘밝히는’ 남성이 많다고 한다.

스탠딩

0

LOVE& SPECIAL

바이럴 영상을 통해 보는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스킨십과 폭력의 차이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오빠 오줌 누고 손은 씻은거지?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넌 내가 찜했어 ❤❤❤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첫번째 데이트 vs 10번째 데이트

더보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 Story

More from Love & S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