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만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여자가 섹스를 하고 싶다는 신호를 보내온다. 당신이라면 어떻게 하겠는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원나잇 혹은 캐주얼한 섹스를 추구하는 남자라면 “감사 감사” 하겠지만 그녀와 진지한 관계를 생각하고 있는 남자라면 당혹스러울 것이다. 많은 경우 그녀에 대한 잘못된 선입견을 갖게 되기 십상이니까.

여자가 만남 초기에 섹스를 원한다는 사실이 반드시 나쁜 것만은 아니다. 그 이유 또한 여자들의 섹스 드라이브 만큼이나 복잡하고 복합적이다.

여자가 섹스를 서두르는 대표적인 이유 5가지를 소개한다. 그녀의 이유는 어떤 것일까 분석해보면 그녀와 좋은 관계가 되기 위해 어떻게 하면 될지 올바른 전략이 나올 것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첫째, 그것이 트랜디하다고 생각하니까

미디어에서 쏟아내는 <섹스 앤 더 씨티>류의 쿨한 섹스에 대한 스토리는 여자로 하여금 압박감을 느끼게 한다. 섹스에 대해 보수적인 것이 ‘내숭’으로 비춰지거나 쿨하지 못한 촌스러운 여자로 보일까봐 걱정을 하는 것이다.

둘째, 섹스 이후의 진지한 관계를 기대하니까

어떤 여자들은 섹스야말로 남자를 잡아두기 위한 가장 확실한 수단이라 생각한다. 그래서 많은 여자들이 관계가 깊어지기 전까지는 섹스를 하지 않으려 하는 반면 그들은 관계를 확실하게 시작하기 위해 섹스를 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셋째, 남자를 테스트 해보기 위해

연애 경험이 있는 여자라면 연애에 있어서 섹스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다. 그래서 관게가 깊어지기 전에 이 남자가 자신과 섹스 궁합이 잘 맞을지 확인하고 싶어한다.

넷째, 자신의 섹슈얼리티를 확인하고 싶어서

모든 여자들의 마음 깊은 구석에는 자신의 몸과 섹슈얼리티에 대한 열등감이 감추어져 있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남자들이 아직 자신을 섹슈얼하게 매력이 있다고 생각하는지 불안해한다. 이런 불안감 때문에 여자는 남자를 유혹하게 되고 이는 섹스로 연결이 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다섯째, 남자와 대등한 관계의 연애를 원하니까

굳이 우리 사회의 유교 사상을 따지지 않더라도 섹스에 관한 한 ‘남자는 공격, 여자는 방어’라는 공식은 전세계 공통이다. 많은 페미니스트들이 여성해방은 곧 성해방이라고 주장하듯 남자와 대등한 관계에서 연애를 하고 싶어하는 여자라면 굳이 섹스에 대해 방어적일 필요는 없는 것이다.

여섯째, 평판에 신경을 쓸 나이가 아니라서

어린 나이에는 아무래도 평판에 신경을 쓰기 마련이다. 특히 여자로서는 ‘헤프다’ ‘밝힌다’라는 평판은 치명적이니까. 하지만 나이가 들고 성숙해지면서 그런 평판들이 별 의미가 없음을 깨닫고 자신의 욕구에 충실하게 된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Date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