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추운만큼 실내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는 요즘, 실내를 환하게 빛나게 해 줄 아이템, 사랑하는 사람에게 꽃을 선물할 때 같이 선물하면 딱 좋을 아이템 하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일본의 산업 디자이너 후지와라 게이스케가 디자인한 SWING VASE라는 이름의 화병입니다.

swinging-vase-petals-fall-keisuke-fujiwara-11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물방울 모양을 한 이 제품은 무게 중심이 정교하게 위치하도록 설계되어 있어서 평소에는 균형을 잡고 서 있지만, 슬쩍 건드리거나 바람이 부는 등 외부로부터 힘이 가해지면 흡사 그네처럼 오뚜기처럼 흔들흔들거리며 다시 자리를 잡아갑니다.

특히 꽂아놓은 꽃의 꽃잎이 떨어지는 정도의 무게 변화에도 흔들거린다고 하네요. 꽃잎이 하나씩 질 때마다 흔들림으로 알려주는 꽃병, 너무 로맨틱하지 않나요? 그 장면을 지켜보는 것만으로 힐링이 될 것만 같죠.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제품은 5종류의 색상으로 출시되는데, 견고한 강철로 만들어졌고 표면이 거울면 처리되어 주위 배경과 조명에 따라 다양한 비쥬얼이 연출됩니다.

swinging-vase-petals-fall-keisuke-fujiwara-21

swinging-vase-petals-fall-keisuke-fujiwara-31

swinging-vase-petals-fall-keisuke-fujiwara-41

 
꽃과 함께 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하는 저희 블룸앤코에서도 이렇게 감성에 호소하는 플라워 소품들을 선보이려 합니다. 많이 기대해 주세요.

정은미
가업인 학원 사업을 하다가 플라워에서부터 인테리어 소품까지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컴퍼니 블룸앤코와 성수동의 복합공간 무드랩을 운영하고 있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Lifesty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