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페니스 사이즈가 중요하지 않다는 것은 주지의 사실이지만 그것도 페니스를 최대한, 제대로 사용했을 때의 이야기다.

그러기 위해서는 적절한 섹스 포지션의 선택은 필수. 그래서 페니스 사이즈별 가장 좋은 섹스 포지션들을 소개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1 평균 크기의 페니스

대부분의 섹스 포지션이 무난하게 좋기는 하지만 크라우칭 드래곤을 특히 추천한다. 삽입 깊이를 적절히 조절할 수 있고 장시간 피스톤 운동에도 쉽게 지치지 않는다.

02 미스터 빅

평균 이상의 큰 페니스를 가진 경우 10-15 분 정도 전희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그녀의 버자이너가 충분이 팽창되는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또 섹스용 루브를 사용하는 것도 권장된다.

섹스 포지션은 카우걸을 비롯 그녀가 위에 오르는 포지션을 권한다. 그녀가 삽입의 깊이를 원하는대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 색다른 것을 좋아한다면 아래의 조이스틱 라이드도 시도해 보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3 작지만 강하다

도기 스타일을 비롯, 후방 삽입 포지션이 좋다. 삽입 깊이가 깊어지기 때문이다. 필요하다면 베개같은 소품을 사용할 것을 권한다. 즉 업드린 그녀의 엉덩이 부분 아래에 베개를 놓는 것. 이렇게 하면 그녀가 엉덩이를 쉽게 들어올릴 수 있게 되며 삽입 깊이도 더 깊어진다.

아래의 일렉트릭 슬라이드도 해볼 만하다. 페니스가 아래쪽으로 압박을 받은 상태에서 위쪽으로 복원력을 갖게 되기 때문에 G 스팟을 공략하기 용이하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Love & S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