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현재 일본에서 대세 아이돌로 통하는 AKB48. 복수의 서브 그룹을 합쳐 100명을 넘나드는 멤버수 때문에 정기적으로 총선거라 불리는 팬 투표를 통해 특정 기간 혹은 프로젝트로 활동할 20명의 멤버를 선정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지난 6월 17일 진행된 <언더걸스> 멤버 선발을 위한 총선거에서 16위로 커트라인을 통과한 서브 그룹 NMB48의 멤버 스토 리리카가 소감 발표 중 전격 결혼 발표로 팬들을 경악시켰다. 다음은 그녀의 발표문 전문.

여러분, 많이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위 안에 선정돼 기쁩니다. 여러분과 함께했던 총선거 기간은 매우 즐거웠습니다.

저는 부족한 부분이 많은 사람입니다. 그런데도 여러분을 만나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 처음으로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걸 알게 됐습니다.

저 NMB48의 스토 리리카는 결혼합니다.

정말 장난하는 것처럼 들리겠지만, 여러분 덕분에 좋아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아이돌의 인생에 한 점의 구름도 없었습니다. 저는 여러분을 정말 사랑했습니다. 거짓말이 아닙니다.

그리고 제가 결혼한다는 것도 진실입니다.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인터넷에서는 물론 그녀의 용기를 칭찬하고 결혼을 축하하는 댓글이 이어졌다. 하지만 소수이긴 해도 결혼 발표을 비난하는 의견도 있었다.

CD 구입 등으로 투표권을 얻어서 투표한 사람들의 입장에서 선거 결과 발표와 함께 홀랑 결혼 발표를 해버리는 건 배신 행위라는 것.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