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연인 간의 사랑, 특히 섹스는 꼬이기 십상이다. 잘못을 바로 잡으려면 때때로 하기 어려운 말을 해야하기도 한다.  하지만 그런 얘기도 적절한 어휘를 사용한다면 쉬워지기도 한다.

소통은 섹스 자체보다도 중요할 수 있다. 그래서 나중에 후회할 말을 뱉어내기 전에 잠시 멈추고 생각을 해야하는 것이다. 여기 침대에서 그녀에게 절대 하지 말아야 할 말 다섯가지를 소개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1 “오르가즘 연기하는 거 티나.”

그녀를 탓하지 말라. 그런 얘기는 침대가 아닌 다른 장소에서, 마침 그것이 화제에 올랐을 때  “오르가즘을 연기할 필요는 없어. 난 우리가 서로에게 솔직한 관계를 원해”라고 자연스럽게 얘기하라. 그렇게 함으로써 상호 존중을 쌓아갈 수 있다.

관련기사
그가 오르가즘을 연기하고 있다는 7가지 증거
여자는 오르가즘을 연기해야 하는가?

02 “지금은 하기 싫어. 책을 마저 읽을래.”

물론 피곤할 때가 있다. 하지만 그녀를 당혹하게 하지 말고 “말도 안되는 얘기지만 나 지금 너무 피곤해”라는 식으로 이야기를 하라. 그리고 에를들어 “우리 내일 아침에 하자”라는 식으로 반드시 뒷약속을 하라.

당신이 그녀에게 질린 것이 아니라는 확신이 그녀에게 있으면 그녀도 너그럽게 받아들일 것이다.

관련기사
[데이트 101] 상처주지 않고 섹스 거절하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3 “좀 다른 걸 해보고 싶어.”

이렇게 얘기하면 그녀는 당연히 방어모드가 되어 버린다. 이런 식으로 이야기 해 보라 – “묶고 하는 거 (bonage) 어떨지 궁금한데, 자기는 어떻게 생각해?” 그녀에게 뭔가를 강요하는 것이 아닌 대화를 시작함으로써 그녀도 생각할 시간을 가질 수 있고, 당신에게 일방적으로 명령받는 것이 아닌 연결된 것이라는 느낌을 갖게 된다.

관련기사
소프트 본디지가 좋은 이유 5가지
요즘 떠오르는 트렌드 ‘젠 스팽킹’

04 “자기가 성병 테스트를 받으면 섹스하기가 더 편할 거 같아.”

이렇게 얘기하면 그녀는 당연히 당신이 자기를  의심하는 것으로 생각할 것이다. 그녀를 위해 테스트를 받겠다고, 그녀도 같이갈 생각이 있는지 물어보라. 무엇이든 같이 하는 방향으로 대화의 틀을 짜면 그녀도 당신이 자기를 탓하는 게 아니라고 받아들인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5 “이렇게 하면 기분이 좋아? 난 싫어.”

이렇게 얘기하면 싸가지 없는 남자가 된다. 그런 말 대신 당신도 더 즐기기 위해 노력할 용의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라. “자기, 내가 해주었으면 하는 거 있어? – 이렇게 이야기하면 그녀도 당연히 같은 질문을 할 것이고 그때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이야기할 기회이다.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Love & S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