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데이트 한번 한 남자에게 석달만에 15가지의 지적질을 적은 문자를 받는 기분이 어떨까?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킴벌리 레이덤-호크스포드라는 이름의 여성은 작년 12월 데이트 앱 틴더를 통해 루크 제임스라는 남자를 만났다.

첫 데이트가 끝난 후에도 아무런 연락이 없던 그는, 석 달 후 그녀에게 충격적인 문자 한 통을 보내온다. 우선 그 내용을 보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 •

Facebook / Kimberley Latham-Hawkesford

우리가 만난 지 좀 되긴 했지만, 그동안 내가 왜 연락이 없었는지에 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 데이트 때 넌 그보다는 더 잘할 수 있었어.

이 문자가 기분 나빴다면 미안하지만 내가 느낀 바를 이야기 할께.

  1. 살을 좀 빼면 훨씬 예쁠 것 같다. 한 6kg 정도?
  2. 얼굴이 너무 창백하다. 얼굴이 타는 걸 싫어하는 건 알지만 약간의 가짜 선탠을 한다고 해서 나쁠 거 없잖아.
  3. 가슴이 꽤 크더라. 가슴골을 좀 더 노출하면 어때?
  4. 몸매에 어울리는 옷을 입고 스타일을 좀 업데이트 해야 할 것 같아.
  5. 머리를 염색을 하고 끝머리를 다는 게 좋을 거 같아. 긴 머리가 어울리니까.
  6. 자연스러운게 어울리니까 화장은 하지마.
  7. 입술이 좀 쳐졌어. 필러를 더 넣어봐.
  8. 자신감이 필요해. 자신감은 섹시하거든!
  9. 네 반응이 느려서 새침떼기로 보여 다른 사람들의 감정에 더 신경 써봐.
  10. 밥 먹을 떄 보니까 샐러드를 시키면서 칼로리가 훨씬 많은 콜라를 시키더라. 그런 걸 시킬 필요가 없잖아.
  11. 옛날 얘기하는 거 좀 줄여. 난 네가 어떤 인생을 살았는지 관심이 없어.
  12. 유머 감각을 갖길 바래. 내가 농담을 해도 안 웃더라.
  13. 네 자신이 잘났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아. 너만의 세계에서 빠져 나오길 바래.
  14. 데이트 비용을 같이 내겠다고 해서 기분이 잡쳤어. 내가 그 정도 돈도 없는 놈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잖아.
  15. 나에 대해서 칭찬 한마디 않더라.

이상 내 충고를 진지하게 받아들인다면 한번 더 데이트할 기회를 줄께. 한달 여유를 줄테니까 네가 어떻게 달라졌는지 보여주길 바래. 행운을 빌어, 킴벌리!

• • •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이 남자의 근자감…이 정도면 왕자병도 중증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Facebook / Kimberley Latham-Hawkesford

한편 그녀는 문자 전문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렸는데 그 포스팅은 3만회가 넘게 공유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문자를 처음 받았을 때는 너무 창피해 자신감이 없어지더라구요. 근데 계속 읽다보니 점점 웃긴 거예요.

세상은 넓고 남자는 많다. 킴벌리, 다음에는 꼭 좋은 남자를 만나게 되길.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