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거대한 가슴 때문에 고통을 겪다가 결국 가슴축소수술을 위해 공개적으로 펀딩 모금을 시작한 20대 여성이 화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영국 메트로의 4일 보도에 따르면 브라이트에 거주하는 26세 여성 헬렌 크리스티가 그 주인공으로 그녀는 40HH에 달하는 가슴 사이즈 때문에 일상생활과 사회생활 공히 큰 고통을 겪었다고 한다.

크리스티는 16세 무렵 갑자기 가슴 크기가 눈에 띄게 커지기 시작해 C~D컵에 이르렀다. 10년이 흐른 현재의 사이즈는 40HH에 달한다.

어떤 여성들은 날 부러워하겠지만, 내게 지나치게 큰 가슴은 불편 그 자체였어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특히 10대 중반 무렵 가슴 사이즈가 갑자기 커졌을 때, 사람들이 수군거리거나 야유를 했으며 특히 남성들의 시선이 매우 불편했다고.

사람들의 시선을 느낄 때마다 자존감이 낮아지고 내 자신이 부끄러웠습니다. 큰 가슴을 가리기 위해 헐렁한 옷을 입었지만, 오히려 이러한 옷들은 나를 더 뚱뚱해 보이게 할 뿐이었죠.

또한 가슴의 무게 때문에 편안한 자세로 숙면을 취하기 어려워 항상 불면증에 시달려야 했고 맞는 속옷을 찾는 일이 어려웠다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결국 자신을 속박하는 큰 가슴에서 벗어나기로 결심한 그녀는 체코 수도 프라하에서 가슴 축소 수술을 받기로 하고 현재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아무쪼록 그녀의 소원이 이루어져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하게 되길 기원한다.

0

LOVE& SPECIAL

바이럴 영상을 통해 보는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스킨십과 폭력의 차이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오빠 오줌 누고 손은 씻은거지?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넌 내가 찜했어 ❤❤❤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첫번째 데이트 vs 10번째 데이트

더보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 Story

More from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