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단뱀에게 잡혔다가 자칼 도움으로 탈출, 비단뱀을 잡아먹은 벌꿀 오소리

0

벌꿀 오소리 한 마리가 비단뱀에게 잡혀 목숨을 잃을 절체절명의 순간에 자칼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진 후 역으로 비단뱀을 잡아먹는 드라마틱한 영상이 화제다.

아프리카 보츠와나의 초베 국립공원에서 사파리 여행을 하던 로슬린 케르조세에 의해 촬영된 영상이 바로 그것.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영상을 보면 비단뱀에게 감겨 목숨을 잃어 가는 벌꿀 오소리가 발버둥을 치며 비단뱀에게서 탈출 하려 하지만 역부족이다.

이때 자칼 한 마리가 다가와 마치 벌꿀 오소리를 도와 주기라도 하듯 비단뱀을 공격하기 시작했다.

자칼의 공격을 방어하기 위해 비단뱀이 자칼에게로 정신이 가있는 사이 놀랍게도 벌꿀 오소리가 비단뱀에게서 탈출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독하고 당찬 성격으로 유명한 오소리가 그냥 도망갈 리가 만무, 오소리는 복수라도 하듯이 역으로 비단뱀을 공격하기 시작했다.

이떄 두번쨰 자칼이 등장해 오소리를 공격하지만 오소리는 이를 방어하면서 비단뱀에 대한 공격을 늦추지 않았다.

자칼과 오소리의 협공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던 비단뱀은 결국 머리를 물어버린 오소리의 일격에 목숨을 잃고 만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영상은 여기서 끝나지 않고 죽은 비단뱀을 같이 먹으려는 자칼을 이빨을 드러내며 쫓아버리고 비단뱀을 물고 숲속으로 사라진다.

맹독을 가진 뱀을 잡아먹다가 독 때문에 기절하고도 다시 깨어나 뱀을 계속 먹을 정도로 독하고 당차다는 오소리, 과연 명불허전이 아닐 수 없다.

0

LOVE& SPECIAL

바이럴 영상을 통해 보는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연인들의 사회적 거리 지키기 ❤❤❤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스마트폰만 보는 남친 응징법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술 퍼먹고 새벽에 들어온 남친
  • [연애라는 이름의 전쟁] 좋아하면서도 선을 넘지 못하는 남녀

더보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 Story

More from Hot 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