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예전에 ‘섹스 중 말하기’라는 주제로 코스모 매거진 (Cosmo Magazine)과 인터뷰를 한 적이 있었는데 사실 언어는 강력한 에로틱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에게 있어서 사랑을 나누는 중에 하는 말은 두가지 효과가 있는데, 모두 커플에 긍정적인 효과를 줍니다.

첫째, 사랑의 증거

 

cuddling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사랑을 나누는 동안에는 몸, 터치, 생김새, 냄새, 맛 모든 것이 즐거움일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동안에는 모든 육체적, 심리적 변화가 감지될 수 있구요.

호흡수나 심장 박동수의 변화, 피부의 촉촉함과 색깔, 눈빛 등…이러한 변화에 대해 자세한 코멘트를 하는 것은 서로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증거가 되는데, 이로 인해 상호간의 신뢰, 일체감, 신뢰감이 증가하는 것이죠.

당신의 파트너에 대해 어떤 점은 좋아할 수 있고 어떤 점은 싫어할 수도 있습니다. 그에게 그에 대해 좋아하는 모든 리스트를 이야기해 보세요.

 

둘째, 자기야, 내 크리스탈 볼은 어딨지?

 

xtal-bll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만약 파트너가 지극히 평범한과 평균적인 생각을 가진 사람이 아니라면 어떻게 그가 당신에 대해 무엇을 좋아하고 무엇을 원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물론 그가 배워감에 따라 우리의 몸의 반응이 말없는 대화의 수단이 될 수 있겠지만 그걸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그가 당신이 원하는 것으로부터 너무 괴리 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서로 상대방이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크리스탈 볼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 말고 원하는 것을 이야기 하세요.

이 주제에 대해서 어떻게 해야 할지는 여러분에게 맡깁니다. 하지만 기억하세요, 인간의 최고의 섹스 기관 (sex organ) 은 페니스나 버자이나가 아닌 바로 뇌라는 것을…

 

AnneLolotte
소프트파리스 창업자이자 공동대표인 앤-샬롯 데스루엘레의 블로그 필명. 다국적 기업 소속 변호사로 일하던 앤-샬롯은 2006년 소프트파리스를 창업, 성공적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자 프랑스 최대 방문판매 업체로 키워냈다.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Related Stor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ore from Love & Sex